스마트폰에서 카카오톡 로그인이 안될 때

2023. 5. 6. 22:42IT

728x90

 새로운 스마트 폰 또는 기존 스마트 폰에서 카카오톡을 재설치 한 후 다시 로그인 할 때 간혹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라는 메시지만 지속적으로 뜰 때가 있다. 이때는 기존 로그인 비밀번호를 여러번 틀렸거나 또는 현재 인터넷 상태가 정상이 아닐경우 또는 카카오톡 서버가 정상이 아닐경우 발생한다. 따라서 비밀번호 찾기로 다시 비밀번호를 설정해 주거나 아니면 현재 인터넷 상태를 확인 후 다시 재접속하거나 카카오톡 회사의 서버가 정상인지를 확인하여야 한다. 

카카오톡 로그인 페이지

정리하자면 아래의 방법을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1. 비밀번호 찾기로 다시 새로운 비밀번호를 설정한다.

2. 와이파이로 인터넷을 연결 중이라면 와이파이 연결상태를 다시 한번 확인한다.

3. 와이파이 인터넷을 끄고, LTE 또는 5G로 인터넷 연결을 해보고 카카오톡 로그인을 시도해 본다.

모두 실패한다면 카카오톡 회사의 서버가 정상인지 확인해본다.(타인에게 카카오톡 상태를 물어보거나 뉴스를 검색해본다)  

728x90